Posted on 2026. 01. 30.
성북구의회 이관우 의원, ‘나는 구의원이다’ 출판기념회 개최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의회 이관우 의원이 오는 1월 31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성북구 아리랑로에 위치한 아리랑힐 호텔 3층에서 저서 ‘나는 구의원이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과 현장 중심의 구정 경험을 정리한 의미 있는 책으로, 주민과의 소통 과정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고민해 온 기록이 담겼다.
‘나는 구의원이다’는 단순한 의정 보고서 형식이 아닌, 골목과 현장에서 주민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으로 풀어내기까지의 과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의원은 책을 통해 “구의원은 가장 주민 가까이에 있는 정치”라는 신념과 함께, 생활 정치의 가치와 책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관우 의원은 “지난 시간 동안 주민과 함께 걸어온 의정활동의 기록을 정리하고, 그 과정에서 느낀 고민과 다짐을 나누고자 출판기념회를 마련했다.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따뜻한 자리에 많은 분이 함께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출판기념회는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지인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성북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