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26.


장위동 부동산 중개사 모임 ‘장중회’ 송년회 성료

김민정 회장 2년 임기 마무리, 신임 회장에 이정원 대표 선출

장위동 부동산 중개사 모임 ‘장중회’ 송년회 성료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장위동 부동산 중개사들의 모임인 ‘장중회’가 지난 12월 18일(목) 오후 6시 JW웨딩부페에서 송년회를 열고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김남근 국회의원, 김태수 서울시의원 등을 비롯해 회원과 내빈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지역 부동산 산업 발전과 건전한 중개문화 조성에 기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표창이 이어졌다.

이승로 구청장상은 모아부동산 송영규, 미소부동산 박종미, 자이레이던트부동산 최은주, 리더부동산 김현정, 장위동 대박부동산 이미화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남근 국회의원상은 으뜸부동산 이영춘, 레이던트원 강대일, 하나부동산 김경혜, 서울부동산 정진숙 대표에게 돌아갔다.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상은 에덴부동산 이소영, 미성부동산 조재근, 포레카운티 문경은, 다온부동산 사현정, 양지부동산 이종선 대표가 받았다.

이경옥 성북구 지회장상은 버전부동산 박수희, 장위스타부동산 윤현주, 샛별부동산 권미혜, 해드린부동산 주명희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민정 장중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2025년은 부동산 경기가 쉽지 않은 한 해였지만, 회원들이 서로 믿고 의지하며 잘 버텨왔다. 장위동은 재개발·재건축과 신규 아파트가 공존하는 지역인 만큼,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사업체를 운영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만큼은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로하며 행운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장중회는 회원 간 단합을 위해 체육대회와 야유회, 추계야유회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 단체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서는 장위동 부동산 이정원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정원 회장은 2026년부터 2년 임기로 장중회를 이끌 예정이다.

장위동 부동산 중개사 모임 ‘장중회’ 송년회 성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