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25.


방학동어르신복지관, 사회교육 연말발표회 개최

“제3회 지금, 우리가 빛나는 행복한 이 순간”

지난 12월 9일(화), 방학동어르신복지관(관장 박현우)에서는 1년 동안 함께 활동해 주신 사회교육 프로그램 수강 어르신들의 실력과 재능을 뽐내는 시간을 가지고자 도봉구민회관 3층 소공연장에서 ‘제3회 지금, 우리가 빛나는 행복한 이 순간’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건 의장을 비롯하여 당협위원장, 시의원, 구의원 등 내빈들과 도봉구 관내 어르신을 포함한 총 20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의 시작으로 2025년 어르신과 함께 활동한 사진을 영상으로 담아 보여드리며, 한 해 동안 어르신께서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따스했던 어르신과의 추억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서는 어르신들의 발표 무대를 축하해주고 응원해주시고자 함께 자리한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 내빈들의 따뜻한 인사와 격려, 그리고 도봉구 어르신들의 응원으로 행사장의 열기가 더해졌다.

이어서 발표회의 주인공인 수강 어르신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총 7개의 사회교육 프로그램에서 멋있는 무대를 선사해주었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100세’ 팀의 활기찬 무대로 첫 시작을 열었으며, 악기로 아름다운 연주를 선물해주는 우쿨렐레·칼림바팀이 무대를 이어나갔다.

다음으로 우리의 소리를 지켜나가는 고고장구팀의 강인한 장구 연주와 동료와의 호흡을 통해 스텝을 이어나가는 사교댄스, 어르신과 하나가 되어 함께 따라 부를 수 있었던 노래교실, 화려한 스텝으로 칼군무를 보여준 라인댄스, 아름다운 하모니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실버합창단의 무대를 끝으로 모든 발표회 순서를 마쳤다.

방학동어르신복지관 박현우 관장은 “2025년 어르신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행복한 날들이었으며, 2026년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로 어르신이 즐겁고, 행복하고, 신나는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