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25.
한국자유총연맹 강북구지회 송천동분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2025년 활동성과 공유하고 회원들의 노고 격려”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서울강북구지회 송천동분회(회장 김진숙)는 지난 12월 5일, 본초야(강북구 도봉로8길 35)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2025년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의 안전을 책임지는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서울강북구지회 송천동분회 회원들을 비롯해 이용균 서울시의원, 국민의힘 강북(을) 박진웅 당협위원장, 심재억 강북구의원, 노윤상 강북구의원, 최인준 강북구의원과 송천동주민센터 권태형 동장을 비롯한 직원 등이 참석해 올해 추진했던 사업들을 돌아보고 담소를 나누며 서로 화합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에서 회원들은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30만 원을 권태형 동장에게 전달했다.
김진숙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 든든한 한마음이 되길 바란다.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더하고 있다”며 “올겨울 이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의 곁에서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태형 동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서울강북구지회 송천동분회의 꾸준한 활동과 나눔은 주민들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올해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송천동분회는 매년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 및 성금 모금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지역 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지역주민과 화합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