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18.


너랑나랑봉사회, 연말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온정 전해

▲너랑나랑봉사회, 연말 김장 나눔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너랑나랑 봉사회(회장 김정화)는 연말을 맞아 지역 곳곳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사랑을 전하는 행사를 가졌다.

봉사회에서는 이번 나눔을 위해 김장김치 500kg과 무 40단을 정성껏 준비해 정릉2동 행정복지센터 30박스, 보문동 복지관 20박스, 장위동 지역아동밀알센터 5박스에 전달했으며, 아동센터 추천 학생들에게도 5박스를 지원했다.

또한 회원들이 추천한 홀로 사는 어르신과 조부모 가정 등 20여 가구에도 직접 배달하며 마음을 나눴다.

이번 김장 나눔에는 지역사회가 함께해 더 뜻깊은 나눔의 장이 되었다.

나눔에는 성북발전포럼(회장 오성근) 성북라이언스클럽 354-C지구(15대 회장 지봄결)도 동참해 온정을 더했다.

특히 눈길을 끈 점은 봉사회 김정화 회장이 직접 동네 야채 가게에서 국산 재료를 구입해 김장을 담갔다는 사실이다. 지역 경제를 살리고 정성도 더한 이번 김장은 나눔의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봉사회 김정화 회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너랑나랑 봉사회는 지역 돌봄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 위해 지역 봉사 단체들과 꾸준하게 연계를 이어오고 있고, 지역에서 아름다운 봉사의 향기를 펼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너랑나랑봉사회, 연말 김장 나눔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