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10.
성북구도시관리공단, ‘2025 공공구매 촉진대회’ 유공자 장관표창 수상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지난 11월 27일 공단 소속 이소라 주임(예산회계팀)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5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유공자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공공기관의 중소기업제품 구매 확대와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장려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25회를 맞는다. 행사에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에 기여한 우수 공공기관 및 담당 공무원, 모범 중소기업인 등을 선정해 포상함으로써 정부 정책 의지를 표명하고 성과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11월 26일(수)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워커홀에서 개최되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공동 주관했다.
이에 이소라 주임은 공공구매 제도 이해 기반의 철저한 예산관리와 중소기업제품 구매 활성화에 대한 적극적 실천을 통해 공단의 공공구매 실적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박근종 이사장은 “이소라 주임의 장관표창 수상은 공단의 공공구매 정책 이행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노력에 대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정책을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