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9. 24.
바로선병원,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지역사회의 소통 및 신뢰 강화 위해! 28명 위촉’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바로선병원(병원장 진건형)이 개원 20주년을 맞아 지난 9월 12일 오후, 신관 2층에서 지역사회 인사 28명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위촉식은 병원과 지역사회의 소통 및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위촉된 인사들은 병원 주요 행사 참여, 지역 커뮤니티 소식 공유, 환자 중심 제안 등 다양한 역할을 맡게 된다.
이날 위촉식에는 진건형 병원장을 비롯해 윤해원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바로선병원 조성민 행정경영원장, 병원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위촉을 축하했다.
특히, 병원 신뢰의 대변인이자, 지역과 병원을 잇는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할 바로선병원 명예홍보대사는 도봉구 관내 서울상공회의소 도봉구상공회, 대한노인회, 봉사단체, 체육회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사회 인사 28명이 지역 내 병원 홍보와 환자 중심 의견 전달 등 지역과 병원을 잇는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진건형 병원장은 “바로선병원이 지난 20년간 지역과 함께 바로 설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분처럼 아낌없이 신뢰를 보내주신 분들 덕분이다”며 “바로선 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 건강한 미래를 위한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윤해원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믿고 찾는 병원, 바로선병원의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대표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위촉은 바로선병원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는 행사로, 20년의 신뢰와 100년의 건강 약속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