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7. 24.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대상 삼계탕 및 비타민 나눔

한화제약, 창립 49주년 기념으로 취약계층에게 나눔

15년째 매년 취약계층 150명에게 삼계탕·비타민 전달… 건강한 여름나기 응원 활동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은 창립 49주년을 맞아 지난 7월 14일, 지역 내 취약계층 중·장년 및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과 멀티비타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 ‘영양충전 福닭福닭’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1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제약 임직원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후원금 150만 원과 멀티비타민 150개를 전달하고,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직접 배식하며 여름철 건강을 기원했다.

어르신께서는 “삼계탕과 비타민이 아니라 보약같다. 매년 와서 안부인사를 묻고 건강을 생각해주는 게 참 고맙다”며 한화제약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화제약 관계자는 “7월 4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가능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연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장은 “15년째 변함없이 지역과 함께해주신 한화제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최근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이 많은 가운데, 이번 활동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전화: (02) 916-9193 홈페이지: www.lifelineseoul.or.kr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