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7. 09.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

둘리근린공원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 착공식 참석

2026년 완공 목표로 26억 원 투입, 지역 아동·청소년 문화공간 조성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이 둘리근린공원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 착공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국민의힘, 도봉2)은 지난 1일 둘리(쌍문)근린공원에서 열린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 착공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다.

이번 사업은 도봉구 쌍문동 산79번지 일대 둘리(쌍문)근린공원에 건축 연면적 292.68㎡, 지상 1층 규모의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2023년 1월 시작돼 2026년 4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총 사업비는 약 26억 3천만원(시비)이 투입되며, 주요시설로는 놀이시설 및 놀이공간, 데크쉼터, 화장실 등이 포함된다. 이번 사업은 공원 내 건물 신축을 통한 실내 놀이복합문화공간 조성이 핵심으로, 건축공사와 실내놀이터 조성을 동시에 진행한다.

홍 의원은 “우리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놀이와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아이키우기 좋은 도봉의 대표적인 가족 친화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완공까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또한 홍 의원은 “앞으로도 서울시가 앞장서서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 인프라 확충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