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4. 10.


산들바람식품, 성북구푸드뱅크에 김치 2,000만 원 상당 기부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산들바람 식품(대표 이병우)은 성북구의 어려운 이웃의 식생활 건강을 돕기 위해 성북구푸드뱅크마켓센터(센터장 양금연)와 지난 3월 31일 김치 기부 협약식을 체결했다. 그리고 4월 4일부터 매달 450g 포장 200개에 이르는 연 2,000만 원 상당의 ‘속초산들바람김치’를 후원하기로 했다.

기부에 동참한 이병우 대표는 “김치는 영양 관리에 필요한 반찬이기에 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어 행복하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산들바람 식품은 ‘사랑, 정, 감사’라는 사훈으로 30년 이상 기업을 경영해온 회사다. 특히, ‘나눔’이라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낙도섬지역 주민,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어려운 상황에 있는 재난 피해 주민 등에게 김치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선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기부를 받은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 성북구푸드뱅크·마켓센터 양금연 센터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지속적인 기부로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산들바람 식품 이병우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성북구푸드뱅크·마켓센터는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식품, 생필품 등을 기부받아 독거노인, 결식아동,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 지원하는 사회복지 서비스 기관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