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4. 11.


성북구, 폴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선보여

폴댄스 및 필라테스, 요가복 등 애슬레져 브랜드 총 13개 브랜드 참여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와 (사)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회장 유지용)가 함께 운영중인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가 4월 13~14일 양일간 스마트패션산업센터 1층(서울 성북구 보문사길 45)에 위치한 S+Lounge에서 ‘폴라보레이션(Polelaboration)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년 개최된 \'폴앤액티브 웨어(Pole & Active Wear) 팝업 스토어\'에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 대거 방문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둠에 따라 올해는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더 큰 규모의 행사로 확대 개최한다.

참여 브랜드는 성북구가 운영중인 청년창업큐브의 신진디자이너 미하 에스틸로와 성북패션공동브랜드 유어즈를 비롯한 갓그립, 뮬리아, 르네부티크, 헬라폴웨어, 린옴즈, 포럴폴웨어, 로우나웨어, 페어리스트, 페야, 쎄씨, ETC 등이다.

이번 폴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에서는 폴댄스 의류와 악세서리, 플라잉 요가복, 필라테스복 등 신축성 있는 애슬레져 의류와 여행지에서 입을 수 있는 리조트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에코백과 갓크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브랜드별 샘플세일과 뽑기 이벤트, 인스타 팔로우 선물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폴댄스 체험 공간도 별도 마련되어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행사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최측 관계자는 “폴라보레이션(Polelaboration)은 이번 팝업의 행사명이기도 하지만 폴웨어 의류 및 악세서리 브랜드들이 하나의 공동유통망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공동브랜드명이기도 하다”며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국내는 물론 해외 유통 채널에도 소개할 수 있도록 항후 지원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누리집(www.sbsmartcenter.or.kr)과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sbsmartcen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