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2. 28.


성북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송년회 개최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이일준)에서 지난 22일 오후 6시 30분 성북구청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국실과와 공동으로 송년회를 개최하고 한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이승로 구청장, 오중균 의장, 김영배·기동민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한 성북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이일준 위원장을 비롯해 임태근·이인순·임현주·이용진·박영선·이관우·정기혁·정병기 의원 등이 참석했다.

성북구청 측에서는 교통행정과, 주택정책과, 도시안전과, 공원녹지과, 치수과, 도시정비신속추진단, 건축과, 도로과 등에서 과장급을 포함해 직원들이 참석해 장기자랑과 노래자랑을 통해 웃음과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이일준 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는 성북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와 구청 소관부서 간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주민을 위한 정책 제안과 더불어 주민들이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민원을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오늘 만큼은 신나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승로 구청장도 참석해 “도시건설위원회와 구청소관부서 송년회를 개최한다고 해서 과장급들만 모인 줄 알았다. 그런데 직원들도 함께 온 걸 보니 이런 자리를 빨리 마련하지 못해서 미안하다. 굵직한 민원 해결이 많은 부서들로 의원님들과 원만한 소통을 통해 주민들의 삶이 조금 나아졌으면 좋겠다”고 축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