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1. 01.


강북구 종합사회복지관, ‘복지나눔 연합바자회’ 개최

강북구 내 위치한 종합사회복지관(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 번동5단지종합사회복지관)이 사회복지 사업비 마련을 위하여 지난 12일 ‘제2회 강북구 종합사회복지관 연합행사 『복지나눔 연합바자회』’를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앞 공터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연합행사로 강북구 내 종합사회복지관의 연대와 사회복지 사업에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행사로 다양한 물품이 판매되었다.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범)은 의류(하의)와 강북여성안심센터 캠페인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성배)은 젓갈류와 부추전, 전통 장(醬)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진옥)은 아동의류와 장난감 ▲번동5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승재)은 잠옷과 의류(상의) 상품 판매 부스를 운영하였다.

복지나눔 연합바자회에서는 각 기업 등을 통해 기증받은 의류와 생활용품, 지역주민과 함께 만든 물품들이 준비돼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 사업 및 장학금으로 쓰여 지역사회에 희망과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복지나눔 연합바자회를 주관한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박성배 관장은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될 행사를 통해 강북지역 복지관 공동체를 확립하고 다양한 지역주민을 돕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