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7. 19.


도봉구 무공수훈자회와 한전MCS(주) 업무협약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도봉구지회(지회장 박종효)는 지난 11일 오전, 지회 회의실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속적인 지원활동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체결에는 무공수훈자회 도봉구지회 박종효 회장을 비롯하여 한전MCS(주) 북부지역 남상현 본부장, 한전MCS(주) 성동지점 김미경 지점장, 한전MCS(주) 경기 동두천 김종식 지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

이날 한전MCS(주) 서울지역본부 및 서울시 성동지점, 경기 동두천지점과 자유수호에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예우, 유공자의 불우이웃 및 유가족에게 사회적 공헌활동 헌신에 보답하기 위하여 최우선으로 하는 복지증진을 위하고 무공수훈자회의 명예로운 삶 향유를 위한, 복지증진을 목적으로 체결일로부터 2년간 업무협약 하여 1차 지원으로 백미 4Kg 50포 지원했다.

먼저 박종효 지회장은 “적극적인 지원에 국가 유공자들의 자존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보훈단체의 위상을 높여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회가 한전MCS(주)에 나가는 데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전MCS(주) 지점장들은 “이번 협약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대외 이미지 제고 및 국가를 위해 공을 세운 무공수훈자회 회원들의 활동 지원을 약속하며 국가유공자에 대한 관심과 예우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하나같은 목소리를 전달해 훈훈한 정을 더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