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4. 26.
천준호 국회의원, ‘인수초등학교 학부모간담회’ 진행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국회의원)은 지난 18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인수초등학교 학부모간담회’를 진행하고, 학교시설 점검 및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권용운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학부모회, 학교 운영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강북구의회 이상수 의원과 최미경 의원도 함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천준호 국회의원은 그동안 인수초등학교 학부모간담회를 통해 건의된 사업들의 이행 및 추진 상황을 보고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부모와 교직원은 후문 앞 도로 공사차량 통제, 출입계단 개선, 방범용 CCTV 설치, 도로 차량통행 안내 전광판 설치, 학교 보안관 추가 배치, 농구장 및 놀이시설 설치 등의 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를 요청했다.
이어 천준호 국회의원은 간담회를 마친 후 참석자들과 함께 학교를 둘러보며 학교시설을 점검하고 “학부모들의 관심과 제안으로 학교 교육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었다. 요청하신 사업들에 대한 지원방안을 마련해 보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주길 바라며, 쾌적하고 안전한 인수초등학교가 되도록 더 열심히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천준호 국회의원은 민주당 강북갑 원외지역위원장 때부터 관내 학교시설개선을 위한 관계부처와의 협의를 통해 인수초등학교의 체육관 바닥개선, 운동장 배수로 정비, 미래교실 설치, 무용실 새단장, 통학로 렉산 지붕 및 후문 안쪽 벤치 설치, 과학실 개선, 운동장 환경 개선, 후관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등의 사업에 총 5억 5천 2백만 원의 예산 반영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