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11. 24.


성북구, 모범 보육직원 표창 및 상장 수여식 성료

최우수상 수상 어린이집의 사례 발표 및 우수 프로그램 전시

#성북구 (구청장 이승로)가 코로나19 감염 우려 등 어려운 보육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영유아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모범 보육교직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표창 및 상장을 수여했다.

10일 성북구청 아트홀에서 진행한 표창 및 상장 수여식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다시 증가하는 상황에서 감염 예방을 위해 2회에 나눠 진행했다. 표창 수상자는 총 91명이며, 이 중 1차에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직원 38명이 참석했으며 2차에는 민간·가정어린이집 보육교직원 35명이 참석했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성북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가 주최한 제1회 영유아 놀이 중심의 보육과정 사례 공모전에서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어린이집 5개소에 대한 상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했다. 최우수상 수상 어린이집의 사례 발표 및 우수 프로그램 전시도 병행하여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보육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조성에 앞장서는 성북구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영유아의 미래와 꿈을 키우는 보육사업 현장에서 사명감을 갖고 영유아를 보육하고 계신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성북구도 보육환경 개선과 질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육교직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