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9. 07.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원, “제6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원(하계1동, 중계본1·4동)이 지난달 31일 국회박물관에서 열린 ‘2022년 제6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행정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는 홍석준 국회의원실, 창업경영포럼, (사)한국기업평가원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 소비자단체가 주관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각 기관 및 연맹에서 공동 제공된 소비자평가 모듈에 평가된 디지털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높게 평가된 인물, 기업 등을 선별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특히, 이날 지방자치단체 행정 대상을 수상한 손영준 의원은 제8대, 제9대 노원구의회 의원으로, 제9대 노원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로서의 중책을 맡고 있으며, 운영위원회,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구민을 위해 최고의 행정을 목표로 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에 두고 소비자들의 권익 신장 및 정책 수립과 실현에 앞장섰으며, 지역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주의 깊게 듣고, 민생 안정을 위해 현장에서 발 빠르게 뛰며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참동네를 만들어가는 모습에서 소비자보호에 기여한 공이 크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영준 의원은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의 임기 동안 주민들을 위해 더욱 책임감 있는 자세로 주민들에게 세금이 아깝지 않은 행정으로 보여드리고, 소비자가 존중받고 개인과 기업이 상생 가치를 이루어내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