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6. 02.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박용진 국회의원

2022 지방선거 ‘더불어 사전투표’ 캠페인 진행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2022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선거운동이 막바지로 치닫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박용진 국회의원이 지역구민들의 투표 독려를 위해 지역 당원들과 함께 ‘더불어 사전투표’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달 27일 오전, 박용진 국회의원은 강북구 제3선거구 삼양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쳤으며, 이날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인 이용균 서울시의원 후보, 최인준, 심재억 강북구의원 후보가 함께 했다.


먼저 박용진 국회의원은 “오전부터 나와서 강북의 지역 당원, 주민분들과 함께 사전투표를 마쳤다”며 “서울 강남 못지 않은 강북의 균형발전을 위해서는 서울시장부터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 모두가 지역 국회의원과 함께 유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민주당 원팀 팀워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의원은 “강북 주민 여러분의 선택이 우리 강북의 변화와 발전을 결정한다. 본 선거일 투표 참여가 어려운 분들은 반드시 사전투표하셔서 자신의 기본권을 행사하시길 바란다”며 사전투표를 독려했다. 


한편, 사전투표를 마친 박용진 의원은 다시 제4선거구로 넘어가 오후부터 더불어민주당 박수빈 서울시의원 후보와 최치효, 허광행 강북구의원 후보 유세를 각각 지원해 나아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