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1. 12.
장위3동 통장협의회, 봉사자들의 아름다운 이웃사랑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장위3동 통장협의회(회장 박정희)에서는 4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만을 구청장실에서 사회복지공동 모금회에 기부하였다.
장위3동 통장협의회 통장들은 지역 봉사자로 장위3동 주민들을 위하여 봉사활동의 하나로 복지통장으로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도움을 주는 활동과 지역주민들의 생활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역할 등 장위3동 주민센터와 주민들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작은 금액이지만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되며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박정희 통장협의회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박정희 통장협의회 회장은 “지역 봉사자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꼈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 활동을 하고싶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 지역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등 어려운 상황임에도 매년 지속적으로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로 잘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