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01. 05.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강북구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 근무자 격려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12월 24일,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주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강북구보건소와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현업근무자를 격려하고, 격려물품(현업근무자들을 위한 간식)을 전달했다.


이용균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 직원들의 노고에 언제나 감사하고 있으며, 이날 보건소와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격려인사와 격려물품을 전달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용균 의장을 비롯한 강북구의회는 최근에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강북구의 방역 관리와 소상공인 지원 등을 강북구청 집행부 및 보건소와 협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백신 접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19 현업근무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이날 강북구보건소와 선별진료소를 격려 방문한 자리에서 이용균 의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연말을 앞두고 많이 힘든 것을 알고 있다. 도움이 필요할 때는 주저하지 말고 언제든지 연락달라”고 전한 후 방문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