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2. 01.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 ‘수유3동 도로보수공사 현장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안전한 강북구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 펼치고 있는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은 지난달 26일, 수유3동 도로보수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진행사항을 확인했다.


이번 현장 방문한 삼각산로24길~삼양로102길 30까지 도로로 해당구간 도로의 노후화로 인한 안전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된 곳으로, 해당 문제점을 확인한 유인애 의원은 강북구청 집행부와 적극 소통하고 노력해 구민의 안전을 위한 해결방안을 마련해 공사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어 공사는 올해 11월초에 아스팔트 포장정비 공사를 완료했으며, 이날 미끄럼방지 포장재 도장 공사를 추가로 진행했다.


이날 유인애 의원은 공사 현장을 방문해 완료된 아스팔트 포장을 확인했으며, 미끄럼방지 도장 공사를 직접 확인하며 현장 점검에 철저를 기했다. 또한, 현장 작업자를 격려하고, 건의 사항을 청취하는 등 안전한 환경 속에서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소통했다.


유인애 의원은 “구의원의 역할은 구민의 안전을 위해서 곳곳을 확인하고, 점검하며, 소통을 통해 개선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늘 공사를 통해 안전한 강북구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