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1. 24.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 “연속 3회 수상!”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수상!’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은 지난 15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시사연합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제8회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매니페스토 부분’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국민나눔 문화공동체와 대상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제8대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은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지수 발전에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상이며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은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유인애 의원은 제7대, 8대 의원을 역임하면서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언제든지 현장에 나가 주민의 의견을 경청하는 등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하고 깊이 있는 조례 제정을 통해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법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에도 ‘풀뿌리 의정대상 우수 입법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주민을 위한 활동을 인정받고 있다.
이날 수상한 유인애 의원은 “이날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이 상은 앞으로도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뛰고, 제가 처음 약속했던 공약들을 끝까지 잘 지켜나가라고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