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10. 14.






노원구의회, 노원구 관내 지역사회 발전 유공자 의장표창 수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 최윤남 의장은 지난 7일 구의회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주민들에게 노원구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의장표창은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에서도 구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봉사하며 노력하고 있는 지역 주민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대상자는 총 20명이었다.


이날 행사는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각 지역구별로 시간을 달리하여 진행했으며, 각 지역구 의원들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최윤남 의장은 “오늘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노원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조심스럽게 만든 자리이다”며 “노원구의 발전은 모두 여러분의 노력과 관심 덕분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역에 많은 관심과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자는 ▲이재용(월계3동 자율방범대) ▲오상근(월계3동 새마을협의회) ▲박향순(공릉2동) ▲박은란(공릉2동) ▲김상숙(노원사랑봉사회) ▲이영희(노원사랑봉사회) ▲김동식(생활안전협의회) ▲신동익(생활안전협의회) ▲김수희(하계1동) ▲이찬(하계중학교) ▲문복근(하계1동) ▲박순이(하계1동) ▲최남순(공릉1동 주민복지협의회) ▲장미영(중계2·3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라범식(상계3·4동 체육회) ▲김화식(상계3·4동 주민자치회) ▲박상철(상계5동) ▲정원선(상계3·4동 주민자치회) ▲강봉심(함께걷는 의료사회적 협동조합) ▲이명진(상계1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