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8. 26.


 아시아 문화를 배우는 ‘온라인 어린이 인성캠프’ 초대장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더 체인지 마인드 인성교육원이 앞서 4회 동안 진행한 인성캠프의 호응에 힘입어  어린이들을 위해 제 5회 온라인 인성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개최되는 ‘제5회 세계로 떠나는 인성캠프’는 ‘마음으로 떠나는 랜선 여행’란 주제로 아시아 여러 나라로 여행을 떠나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세계문화공연, 아이스 브레이킹, 아시아 랜선 여행, 마인드 강연, 방탈출 게임, 아카데미, 댄스챌린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지난 4회 동안 참여했던 학생들의 큰 호응으로 이번 캠프도 초등학생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인성교육을 진행하며, 요리 아카데미, 온라인 방탈출 게임 등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과 아시아 나라소개와 언어를 배우며 서로의 문화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어린이들로서 토요일인 28일에는 초등학교 1~3학년 저학년 학생들이, 일요일인 29일에는 초등학교 4~6학년 고학년 학생들이 Zoom에 들어가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010-2340-2922)하면 된다.


캠프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인성캠프를 통해 평소에 접하지 못한 새로운 나라들의 문화를 접해보며 글로벌 지도자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이해심과 협동심을 길러 교우 관계에서도 밝고 긍정적으로 생활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