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8. 19.
강북구의회 이백균·이상수·최미경 의원
인수봉로77길 도로 포장 현장 점검
지난 8월 11일 강북구의회 이백균·이상수·최미경 의원은 강북구 인수동 인수봉로77길의 도로포장과 어린이보호구역 미끄럼방지포장 설치 현장을 점검했다.
이 공사는 2020년 가을 인수초등학교 학부모간담회 때 제안된 민원으로 학교 근처 도로 포장상태와 어린이보호구역 도로 표지가 노후하여 올해 공사계획을 잡았고, 여름방학기간 동안 인수봉로75길과 77길에서 공사가 진행되었다.
이백균 의원은 “학교 근처는 주민들 뿐 아니라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게 되므로 도로의 포장상태가 완벽해야 하는데, 노후된 어린이보호구역 표지가 무척 마음아팠다. 방학중 공사가 진행되어 개학하며 학생들의 등·하굣길이 더 안전하게 되어 참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수 의원은 “학부모님들의 제안은 언제나 학생안전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늘 귀기울이게 된다. 앞으로도 꼭 필요한 제안들을 지역구 의원들을 통해 하시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함께한 최미경 의원은 “공사가 진행된 기간이 여름 방학 중이라 포장공사 등의 소음 등 근처 상가 상인분들에게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끼쳐 죄송하다. 학생들이 안전하면 주민 모두에게 안전한 거리가 될 것이란 기대로 불편함을 참아 주신 주민분들과 상인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린다. 주민의 작은 불편도 귀 기울여 듣고 개선하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