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4. 02.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박용진 국회의원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와 \'강북 발전\' 공감대”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박용진 국회의원이 강북구를 방문한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와 ‘강북구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난달 20일 오전, 박용진 국회의원은 이날 강북구를 찾은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의 ‘강북구 대전환, 합니다 박영선’ 지역공약 발표 행사에 참석했다. 박영선 후보는 서울 곳곳을 순회하며 지역별 맞춤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박영선 후보는 이날 ▲청소년 거점 시립도서관 건립 추진(보훈회관 부지) ▲유아숲체험장과 축구장이 있는 가족종합체육공원 조성추진 ▲고도제한 합리적인 완화를 통한 주택공급 활성화 ▲경전철 동북선 조기개통 추진 ▲미아역 문화테마역사 조성추진 ▲북한산 숲 정원 조성지원 ▲도봉세무서 복합체육청사 건립지원 등 ‘강북 발전’을 위한 10개의 공약을 공개했다.


이어 박영선 후보는 “강북구는 북한산의 맑은 기운, 20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와 유산을 품은 곳”이라면서 “오래된 서울의 구도심인 만큼 상대적으로 열악한 강북의 도시 인프라를 획기적으로 대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용진 의원은 “박영선 후보의 강북구 대전환을 위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박영선은 대한민국과 서울에 많은 변화를 가져 올 후보다. 박영선과 박용진이 함께 하면, 강북이 새로워질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박용진 의원은 “박영선 후보는 서울시민을 위해 오랫동안 많은 것을 준비해왔다”며 “일 잘하는 박영선 후보가 만들어 갈 서울의 미래가 기대된다. 박영선이 만들어갈 서울시를 통해 서울시민의 가슴에 봄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박용진이 ‘원팀’으로 힘을 합하겠다”고 다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