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3. 24.


천준호 국회의원, ‘2021년 온라인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국회의원(국토교통위원회)은 지난 20일, 유튜브와 줌을 통해서 ‘2021년 천준호의원 온라인 의정보고회’를 개최 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축사를 진행했으며,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권한대행과 이번 재보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시의원 후보로 출마한 김승식 후보가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보고회는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천준호 국회의원 의정활동 10대뉴스’를 중심으로, 온택트시대에 맞춘 줌과 유튜브로 실시간 소통도 진행됐다.


특히, 천준호 의원의 의정활동 10대 뉴스는 ▲강남북 균형발전법 국회 통과 ▲공공재개발·공공재건축법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통과 ▲아파트 실거래가 허위신고 의혹 제기 ▲질 좋은 평생주택 공급 방안 제시 ▲국회의원 이해충돌 의혹 제기 ▲경비노동자보호법 국회 통과 ▲시립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계획 확정 ▲학교 교육환경개선 예산 확대 ▲북한산 숲정원 추진 ▲전동킥보드 규제강화법 국회 통과로 선정되었다.


이어 줌과 유튜브로 이뤄진 실시간 소통에서는 지역 공약 현황 뿐만아니라 국토 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천준호 의원에게 다양한 지역 현안에 대한 질문과 답이 오고 갔다.


천준호 국회의원은 “이제 정치는 군림하는 것이 아닌 국민의 뜻을 대변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의정보고회를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며 “필요한 것이나 제안하실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고, 시·구의원과 함께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