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1. 03. 04.
더불어민주당 이백균·이상수·최미경 구의원
인수중 정문 비가림막 현장점검
지난 2월22일 강북구의회 이백균, 이상수, 최미경 구의원은 서울 인수중학교(교장 장재호) 정문 통학로에 새로이 비가림막이 설치되는 현장을 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점검했다.
작년 11월 20일 인수중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 간담회 당시 정문 통학로 비가림막의 필요성이 제안되었고, 이백균의원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2021년 예산에 반영된 바 있다. 올해 구청에서 공사를 서둘러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마무리하게 된 현장을 학교 관계자들과 살펴보았다.
이백균의원은 “부족하나마 차도에서부터 정문까지 렉산지붕이 설치되어 비오는 날 등굣길이 훨씬 수월하게 되었다. 학생들 뿐 아니라 주민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두 배로 감사하다.”고 말했고, 이상수의원은 “2021년 본예산 예결위원으로 열심히 지켜낸 예산이 성공적으로 사업이 완성된 모습을 보게 되니 감개무량하다. 주민들 특히 학생들을 위한 예산확보에 더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최미경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였지만 작년 11월 여러 학교들의 의견을 청취하였고, 인수중학교는 오래만에 간담회를 진행하게 되어 다양한 요구들을 말씀해 주셨고, 첫 번째로 정문등교길 비가림막이 설치되었다. 현장의 목소리가 구정에 반영되도록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