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11. 26.


강북구의회 조윤섭 의원,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수상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조윤섭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지난 1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시사연합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의회 행복지수 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국민행복나눔봉사대상준비위원회가 주관한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은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통해 주민 행복지수 향상에 기여한 공이 있는 사람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특히, 조윤섭 의원은 이번 제8대 의원을 역임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현장의 불편사항을 살피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늘 헌신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 또한 행정사무감사와 구정질문 등에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집행부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감시를 통해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여러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조윤섭 의원은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상을 받았다. 주민들께서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더 겸손하게 뚜벅이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분들만 보고 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