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0. 04. 22.


도봉구의회 이성민 당선인 간담회
이태용 의장 "상식과 원칙 지키는 도봉구의회 함께 만들자"

​▲ 이성민 의원(왼쪽)에게 이태용 의장이 구의원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의회(의장 이태용)는 지난 4.15지방선거 도봉구라선거구 재보궐선거에서 16,580표 57.13%로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이성민 구의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17일 오전 구의회 위원회실에서 가진 이번 간담회는 ▲의원·의회사무국 소개 ▲당선자 꽃다발·구의회 배지 수여 ▲당선인 인사말 ▲의장 인사말 ▲사진 촬영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당선인 이성민 의원는 “도봉1·2동 라지역에 당선된 이성민 구의원으로, 앞으로의 시간동안 선배 의원님들에게 많이 배우고, 저를 지지해 주신 구민여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 하겠다. 도봉구의회에 누가되지 않는 의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태용 의장은 “이성민 의원의 당선을 축하하고 환영한다. 도봉구민들 코로나19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계신다. 이성민 의원은 구민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동료 의원들과 함께 구민과 지역을 살피는데 최선을 다 해 주길 바란다”며 “상식과 원칙을 지키는 도봉구의회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성민 의원은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소속으로 4월 20일 제295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