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11. 13.
장위1동, 힙팝에어로빅 으뜸상과 응원상 수상 !

(시사프리신문=김면수 기자) 지난달 29일(화) 성북구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19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장위1동 경연대회 출연팀은 에어로빅(강사 장윤희)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펼쳐서 역동적이며 흥겨운 무대로 다른 동의 응원단까지 매료시켜 최고의 상 으뜸상과 응원상까지 받아냈다.
에어로빅 수강생 중 12명 선수단이 이번 경연대회 출연을 위하여 1달여 동안 매일 2시간 이상 꾸준한 연습을 하였으며 또한 에어로빅 선수단 12명 외에 수강생 20여 명은 응원단으로 응원연습을 선수단과 함께 연습해 왔다.
경연대회를 함께 한 주민자치회 정효연 회장님은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개설하여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 체험을 할 수 있게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주남 장위1동장은 "장위1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준이 날로 변하고 있다는 생각과 성북구민들과 하나가 되는 화합과 소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무대에서는 열정적인 경연으로 성북구민들의 마음을 한곳으로 모았다고 봤다. 앞으로도 이런 모습을 보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다"며 자치회관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