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11. 06.


강북구의회 허광행 의원, 소공원 내 그늘막 및 과속방지턱 설치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허광행 의원(미아동, 송중동, 3)은 송중동 128-8 소공원에 어린이와 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그늘막 및 과속방지턱 설치 현장을 점검하는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송중동 128-8 소공원은 기존 노상주차장 이었던 곳을 박용진 국회의원이 국비 15,000만 원을 확보해 작년에 조성한 공원으로, 많은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일상 속 휴식과 여유를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날 허광행 의원은 얼마전 화계초 학생들의 요청으로 통학로 확보를 위한 안전펜스를 설치했는데, 공원에 그늘막을 설치해달라는 요청 역시 잊지 않고 이번에 약속을 지키게 되었다모두가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의 요구사항이었다거 흐뭇해했다.

또한, 허광행 의원은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원주변에 차량통행으로 인한 사고위험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구청과 협의를 통해 공원 옆 과속방지턱을 설치 결정하는 등 어린이 사고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

끝으로 허광행 의원은 송중동 소공원은 2016년 박용진 국회의원과 함께 주변에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달라는 주민들의 요구에 구청과 협의하고 국비 예산확보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이루어낸 성과라며 주민들과 아이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공원 주변도 걷고 싶은 거리로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