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10. 19.


강북구의회 최치효 의원, 번3동 신원아파트 앞 보도정비 공사현장 방문 의정활동 펼쳐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최치효 의원(미아동, 송중동, 번3동)은 지난 8일 번3동 신원아파트(강북구 월계로37길 87-9) 앞 보도정비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번 보도정비 공사는 번3동 신원아파트 입구부터 월계로37길 81(번동)까지 인도 보도블록 파손이 심해 빗물이 고이는 등 주민 통행에 위험이 있다는 민원을 최치효 의원이 접수한 후 직접 현장을 살피고 강북구청 관계자와 협의하여 진행됐다.


현장에 방문한 최치효 의원은 현장 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사항을 듣고 현장을 꼼꼼히 둘러보며 “보도블록이 내려앉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공사를 진행해 줄 것”과 “공사 중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구 사용과 자재 적치에 유의해 줄 것”을 공사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최치효 의원은 “동네 곳곳을 살피며 파손된 도로와 안전펜스, 고장 난 보안등과 가로등 등 지역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시설물이 바로 정비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강북구 주민 분들의 안전을 위해 발로 뛰는 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