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8. 07.


성북구도시관리공단, CS 사내강사 중점육성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권혁소)은 고객접점직원의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해 CS사내강사를 적극 육성하고 있다.
공단은 지난달 17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의 CS사내강사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3개 유관기관(포천시도시공사, 아산시설관리공단, 이천시설관리공단)과의 연계 교육을 통해 공공기관 CS 고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작년부터 추진 중인 사내 전문 CS강사 육성 사업으로 지난해 4명, 올해 2명의 인력풀을 확보하였으며, 현재 이들을 활용한 CS 고도화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의 대상자는 올해 실시한 CS 리더과정 수료자 20명 중 우수한 성적 및 친절한 고객서비스로 모범이 되는 직원 2명을 추천받아 선정되었으며, 향후 조직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효율적·효과적인 교수기법 등을 연구하여 신입직원 표준 CS교육, CS리더 교육, 전화친절 향상교육, 사업장별 CS교육 등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권혁소)은 “더 나아가, 인근 유관기관 또는 민간기업 등 지역사회 곳곳에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궁극적 목표”이며, “이 사업을 통해 공단의 서비스품질이 보다 고도화되어 지역주민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시설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