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 07. 25.


강북구의회 구본승 의원

많은 구민 이용 위해 다양한 홍보 구청에 제기해 실현!
 


강북구의회 구본승 의원(미아,송중,번3동)은 올해 처음으로 서울시가 주최하는 북서울 꿈의 숲 물놀이 축제에 보다 많은 강북구민이 이용하도록 강북구가 다양하게 홍보할 것을 제기하여 실현하였다.


북서울 꿈의 숲 물놀이 축제는 강북구의 요청으로 올해 처음으로 서울시가 진행하는 물놀이 행사이다. 강북구는 작년까지 2회에 걸쳐서 강북 어린이 물놀이 축제-축구장 바캉스를 진행하였는데 구민운동장 인조잔디가 많이 훼손되어 서울시에 물놀이 축제를 요청하였던 것이다.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7월 21일(일)~8월 25일(일) 10시~17시까지 북서울 꿈의 숲 서문쪽 광장에서 진행된다.(월요일 휴무) 주요 시설은 초등생용 조립식 간이수영장과 아동용 및 유아용 간이수영장, 슬라이드, 쿨미스트존, 물대포, 샤워실, 탈의실 등이 설치되고, 주말 버블쇼 및 매직쇼 등 특별공연이 예정이며 무료 입장이다.(문의; 북서울 꿈의숲 관리사무소 02-2289-4023)


다양한 홍보를 위해 구본승 의원은 구청 문화체육관광과에 제기하여 구청 홈페이지와 8월 구 소식지에 물놀이 축제 내용을 게재하도록 하였으며, 여성가족과에는 관내 어린이집 홍보 및 가정통신문 발송 요청을 제기하였다. 또한 북서울 꿈의 숲 인근에 있는 번3동주민센터에는 아파트에 부착되는 구정소식에 물놀이 축제를 넣도록 제기해 추진키로 하였다. 

이에 대해 구본승 의원은 “저와 다른 의원의 제기로 2017~2018년 강북 어린이물놀이축제-축구장 바캉스가 성대히 진행되었다. 영유아, 어린이, 학부모 등 많은 구민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북서울 꿈의 숲 물놀이축제 홍보에 강북구가 앞장서도록 제기하였다. 많은 구민이 이용하여 여름을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