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7. 05. 24.


장경동 목사, 노원교양대학 행복특강‘당신 때문에 행복해’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26일 오후 2시 노원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장경동 목사를 초청해 가정행복특강 ‘당신 때문에 행복해’란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구수한 입담과 웃음으로 시종일관 청중들을 사로잡고, 사소한 것이지만 놓쳐버리기 쉬운 감동적인 교훈들을 전달하는 장경동 목사는 개그맨보다 재밌는 목사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장 목사는 평소 “잘못 만난 부부는 없다. 부부가 다투는 경우는 잘 못 사는 것일 뿐이다.”라고 말하며 모든 가정은 행복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불행하다고 느끼는 경우는 잘못된 관점, 느낌, 삶의 방법이라고 말하고 있다. 가정에서 돈과 학교성적 등이 귀한 게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가 그 자체로 귀하다고 생각한다면 아주 소소한 것에서부터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 노원교양대학에서 장 목사는 ‘당신 때문에 행복해’라는 주제로 가정의 행복을 만드는 손쉬운 방법을 구민들과 공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경동 목사는 침례신학대학교 겸임교수, 대전중문교회 담임목사로 KBS ‘아침마당’, MBC \'기분좋은날‘, SBS \'좋은 아침’ 등에 다수 출연하며 행복에 대한 강연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주민들이 장경동 목사의 강연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을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