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6. 24.


박겸수 강북구청장 \'강북구 여성행복포럼 정기회의\'에 참석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21일(화) 오후 2시 30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강북구 여성행복포럼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박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에서는 여성들이 행복한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펴 나가고 있다."며 "여성행복프로젝트가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지역상담가 양성교육 수료식에 참석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6월 17일 구청 16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지역상담가 양성교육 수료식에 참석, 전문상담가 양성교육참가자들을 격려하고 교육을 통해 습득한 상담기법이 향후 지역사회와의 나눔에 귀히 쓰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문충실 동작구청장, 우기철 집중호우 대비 수방대책 수립 지시

 

문충실 동작구청장은 6.20(월) 09:00 동작구청 3층 구청장실에서 열린 간부 간담회에서 절개지 및 재개발·재건축 현장 점검 등 다가오는 우기철 집중호우 대비 수방대책 수립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이성 구로구청장, 깔끔이봉사단 소통의 날 행사에 참석

 

이성 구로구청장이 16일 깔끔이봉사단 소통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맑고 깨끗한 서울가꾸기 사업에서 구로구가 8년 연속 최우수구를 달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깔끔이봉사단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성 구청장은 “소통의 날 행사를 통해 잘된 부분은 널리 확대·보급하고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을 수 있는 지혜를 모으는 ‘소통’의 창구 역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