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9. 10.


MD VOCABULARY 33000(2009 최신개정판) 

 

저자  문 덕  |  출판사  지수  |  정가  28,000원 

 

PartⅠ 주요 접두어편 (Major Prefixes)
PartⅡ 기타 접두어편 (Other Prefixes)
PartⅢ 기본 어휘편 (Basic Words)
PartⅣ 부록편 (Bonus Lecture)

 

 MD Vocabulary 33000의 2009 개정판 교재로서 TOEFLㆍTOEICㆍTEPSㆍGREㆍ편입ㆍ고시ㆍ대학원ㆍ공무원 등의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어휘 학습서이다. 


 PART I(주요 접두어편), PART II(기타 접두어편), PART III(기본 어휘편)까지는 이전 책과 동일하며, 부록편에 영어 접두사의 개괄을 첨가하고 최신 빈출어휘를 완벽 보강했다.

 

 - 저자 인터뷰 중에서 -
 “어휘 공부는 독해를 통해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어휘의 양은 매우 방대한데 그 많은 어휘를 독해를 통해 익혀나가려면 엄청난 독해 학습량이 필요하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렇게 많은 독해 지문을 습득하기는 힘들다. 그래서 어휘학습서를 따로 봐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반드시 용례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는 학습서를 보아야 한다. 물론 어휘서를 공부하면서 그것에 맞는 독해 지문으로 획인하여 학습해야 한다."

 

 

 

 

 


VOCA POWER 22000  

 

저자  김준형, 김태형, 이경주  |  출판사  어학세계사  |  정가  16,500원

 

PART1 Vocabulary 가장 쉽게 끝낼 수 있는 비결 (I) 
PART2 Vocabulary 가장 쉽게 끝낼 수 있는 비결 (II)
PART3 합격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PART4 최종 검토용으로 꾸민 INDEX

 

 

영단어 구성원리와 어원 이해로 1단어를 알면 10단어를 알게 하는 고능률 어휘 학습서

 

 VOCA POWER 22,000은 단순한 암기가 아니라 영단어 구성 원리와 어원(접두사, 어근, 접미사)의 이해를 통해 1단어를 알면 10단어를 유추할 수 있도록 Vocabulary 학습의 과학적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어원의 딱딱한 뜻풀이가 아니라 쉬운 우리말 뜻풀이로 영단어의 뜻이 바로 바로 기억되도록 했으며 다이어그램을 통해 쉽게 한번에 끝낼 수 있어 학습능률이 극대화된다. 


 또한 TOEFLㆍTEPSㆍSATㆍ편입ㆍ대학원ㆍ공무원ㆍ수능등에 출제됐던 기출어휘와 출제예상 영단어ㆍ영숙어를 총정리해 어떤 시험에도 대비될 수 있도록 했다. TOEFLㆍTOEICㆍSATㆍ편입ㆍ공무원 어휘 대비서.

 

 

 

 

 

 

 

 

 


GRAMMAR HUNTER   

 

저자  장수용  |  출판사  넥서스아카데미  |  정가  18,500원 

 

영문법 교재가 진화한다!

- 영문법 핵심 이론의 완벽한 단권화  
- 국내 최초 영어 교재 Link Index 적용
- Link Index를 통한 정리와 암기의 극대화 
- 엄선된 핵심 700문제 수록 및 해설
- 시험 출제 예상 예문 완벽 정리

 

편입 준비생들을 위한 영문법 교재!

 

GRAMMAR HUNTER는 편입시험에서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들과 현직 대학교수들의 연구자료 및 저서에 대한 연구를 통해 얻은 엄청난 양의 Database를 근거로 완성된 영문법 교재로, 수험생 스스로 영문법 핵심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험 출제가 예상되는 예문과 핵심 문제로 구성됐으며 혁신적인 Link Index 기능을 도입해 특정 문법이나 쟁점 사항들에 대해 체계적으로 비교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본 교재는 수험생들이 혼자 하기에 힘든 이해와 정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암기를 도모할 수 있는 도우미 역할까지 충실히 해낼 것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