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07. 23.


여름방학, 모차르트와 만나는 시간 여행

 


26일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공연예매 시스템 통해 예매 가능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페라 공연을 마련했다. 강북구(구청장 김현풍)는 오는 26일 삼각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모차르트 오페라‘마술피리’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 중 하나인‘마술피리’는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한 동화 같은 이야기와 모차르트의 천재성이 느껴지는 아름답고 풍부한 멜로디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오페라 가수들의 아름다운 아리아와 연기, 소도구와 대도구를 이용한 화려한 무대배경, 자막이 담긴 영상 등 다양한 연출로 일반인 뿐 아니라 아이들도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공연은 전문 문화예술단체인 문화뱅크가 진행한다. 공연시간은 총 70분으로, 관람료는 R석 7,000원, S석 6,000원, 2층 5,000원이다.


공연예매는 삼각산문화예술회관 공연예매시스템에서 할 수 있으며, 8세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구는 문화소외계층인 소년소녀가장, 한 부모 가정 자녀 등 20명을 초대, 무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 문화운영기획팀(☎ 901-63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운영기획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페라 공연을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주말,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 오셔서 문화공연도 즐기시고 가족간 사랑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